주)케이아이티밸리 장미호 회장님
회사 로비에서 1기들이 행복한 하트를
날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.^^
6월 28일(화) 서울 1기가
장미호 회장님 사무실에서
티타임 • 경과보고회 이후
중식당 '칭티엔' 에서
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.
코로나 이후 첫 만남으로
뜨거운 열기가 가득했습니다.
참석자 전원에게
장미호 원우회장님께서 최고급 타올과 골프공,
이금재 사무국장님이 고급 남성용 팬티를
선물해주셨습니다.
앞으로 일정에도 서울 1기 동문님들의
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.
[장보고 경영 아카데미]
주)케이아이티밸리 장미호 회장님
회사 로비에서 1기들이 행복한 하트를
날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.^^
6월 28일(화) 서울 1기가
장미호 회장님 사무실에서
티타임 • 경과보고회 이후
중식당 '칭티엔' 에서
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.
코로나 이후 첫 만남으로
뜨거운 열기가 가득했습니다.
참석자 전원에게
장미호 원우회장님께서 최고급 타올과 골프공,
이금재 사무국장님이 고급 남성용 팬티를
선물해주셨습니다.
앞으로 일정에도 서울 1기 동문님들의
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.
[장보고 경영 아카데미]